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스터디 블로거 PEACE입니다. 어느덧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반 년이 넘었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 때가 겨울인데 벌써 여름을 지내고 있네요. 다들 더위는 잘 피하고 계십니까. 저는 한동안 이리저리 바빠서 중간중간 글도 많이 못올리고 질문에 댓글에 답변도 바로바로 달아드리지 못했는데, 죄송하기도 하고 제 할일이 있으니 맘처럼 시간이 안나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신경쓰겠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에 관련해서 아는게 없어서 모르다가 제게 초대장이 있는걸 확인하고 배포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초대장은 총 7장을 가지고있습니다. 이를 배포하려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하기 앞서 말하고 싶은 아주 중요한 사실이 있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초대장을 배포하고 초대를 받아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블로그 개설을 하도록하는 이유가 있는데 아시나요? 바로 무차별적인 블로그 생성과 그에 따른 남용, 오용을 막기 위함입니다. 쉽게 말해서 블로그 방문자들이 보기에 부적합한 글들(예: 19세, 또는 무차별적인 광고 포스팅 등)이 올라오는 것을 최대한 줄이기 위함입니다. 저 또한 이에 동의하며, 이에 따라 조금이라도 자신이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블로그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초대장 주는데 뭐이렇게 깐깐해?라고 말하셔도 할 말 없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할땐 이러한 사실도 모르고 왜 이렇게 깐깐하지?라는 생각을 갖고 시작했지만 블로거가 되고, 하나 둘 알게되면서 저도 이를 따라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 그리고 다른 분들이 함께 사용하는 블로그 환경을 지키기 위함이므로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신이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목적과 컨텐츠를 간단하게 작성해주시면, 제가 읽어보고 개설됐으면 하는 목표를 가지신 분들에게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을 모두 배포하겠습니다. 자신이 어떤걸 하기 위해 쓴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므로 당당하게 작성해주세요!. 참고로 초대장은 한 분께 하나씩만 보내드리니 참고하시고 아래 양식 따라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초대장 신청 양식(댓글로 작성)**

나이 :

이메일 :

목적(또는 목표) :

포스팅할 컨텐츠의 종류(1개 이상) :